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호주오픈 2018 (Australian Open) part 7.1

by 피터형 2018. 1. 20.

안녕하세요 J.G아빠입니다.

 

이제 호주오픈도 내일이면 전체일정중 딱 절반이 끝나는 칠일째날이네요. 이번 part 7.1에서는 내일있을 경기들을 알아보겠습니다. 16강경기중에 반인 4경기가 열리는데요.

 

칠일째인 내일은 Rod Laver Arena (RLA) 에서만 저녁경기가 열리네요!

 

첫번째 시합으로는 나달 선수가 RLA에서 세번째 경기로 시합을 하네요. 상대선수는 24번시드의 Diego Schwartzman선수네요. 경기 시작시간은 오늘처럼 큰이변이 없는한 오후 3시쯤에 시작될꺼 같습니다.

 

 

이번경기는 나달에게도 중요한경기인데요. 만약 여기서 진다면 세계넘버원의 자리를 다시 페더러에게넘겨줘야하기 때문인데요. 나달 선수가 무난히 이기고 8강에 진출할꺼 같습니다.

 

두번째 시합으로는 이번대회 기대주인 키리기오스선수와 디미트로브선수의 대결인데요. 역시나 낼일 메인경기로 RLA에서 저녁 첫번째 시합으로 경기가 진해되겠네요.

 

이번경기는 정말 누가 이길지 예측하기가 너무 어렵네요,,,, 그래도 전 키리기오스 선수에 한표를 주겠습니다!!

 

그외에 나머지 16강전 매치업은 밑에 표와같습니다.

 

여자 싱글 16강 8경기중 4경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그리고 정현선수의 복식 3라운드경기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정현선수가 4라운드에 진출하게 되면서 복식경기를 포기하게 된거 같습니다. 체력적으로나 두경기를 모두 뛰는 데는 한계가 있는거 같네요. 알보트선수에게는 미안하지만 반대의 경우도 생길수 있었기때문에 사전에 둘이 정해놓은 룰이 있지않았을까 생각해보네요. 그래도 2번시드팀을 이겨서 기대를 했을수도 있었을텐데...여러모로 알보트선수에게 미안해지네요.

 

그외에 두번째 일라운드 주니어 경가가 열리는 데요...

주니어보이의 Yeongseok Jeong (정용석)선수

주니의 걸스의 Sohyun Park (박소현) 선수

 

주니어에서 4번시드를 받은 Uisung Park (박의성) 선수

 

그리고 내일부터는 주니어도 복식경기가 시작되네요. 그리고 우리 한국의 페어가 진출을 합니다.

내일 한국의 차세대 스타들 열심히해서 좋은 결과있기를 바라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