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 일상

시드니 파워하우스 뮤지엄 - 아이들이 좋아하는 Future Park 익스비젼

by 피터형 2018. 1. 9.

안녕하세요 J.G아빠입니다.

 

오늘은 작년 12월 23일에 다녀온 파워하우스 뮤지엄관해 올릴려고 해요! 참! 파워하우스 뮤지엄은 달링하버와 차이타운에서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지금 파워하우스 뮤지엄에는 2018년 4월 30일까지 Learn & Play! teamLab Future Park presented by Toyota이라고 Future Park 이라는 익스비젼을 하고있는데요! 저희가 다녀왔습니다! (링크 참죠: https://maas.museum/event/future-park/)

 

저희 가족은 MAAS 연회원이라 따로 익스비젼티켓을 살필요없이 카운터에서 입장하면서 공짜로 티켓을받았네요! 안내원분이 입장할떄 티켓과 맴버쉽카드를 같이 보여줘야 된다고 설명해주네요!

 

2016년 말에 싱가폴에 있는 뮤지엄에 있었던거와 거의 비슷한데 몇가지 액티비티가 더있네요!

 

저희아이들은 9살 6살이라서 빛나는 공에는 많은 관심을 주지 않네요!!

근데 5세미만의 아이들은 엄청 좋아하거라고요!!

 

그후 저희 아이들이 푹빠진곳은 바로 여기입니다!! 색칠을해서 스캔을하면 차, 비행기, 집들이 화면에 3D로 나오는 건데 한시가는 족히 색칠하고 스캔하고 나갈생각을 않하네요~~~

위에 아들이 색칠한 비행기가 나오자 같이 인증샷도 찍었네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밑에마을에 불을 뿜는 드레곤이 나오면 비행기들이 공격을해서 마을에서 드레곤을 쫒아네네요!!

 

첫 색션은 이렇게 비행기, 자동차, 소방차, 집, 빌딩, 우주선 이렇게 색칠을 할수있고요!

 

스캔을 할수있는곳도 양쪽으로 두군데있어서 기다림없이 편하게 스캔을 할수있었네요!

 

하나더 여기에선 한가지더 스캔을하면 3D로 도면을 프린트해주는곳도 있네요! 바로 이렇게!!

근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3D 도면은 거기서 바로 만들수는 없더라고요...가위랑 풀은 구비가 되어있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프린트된 종이가 일반종이보다 두꺼운 종이여서 집에까지 무사히 잘 모시고 와서 완성했습니다~~

 

두번째 색션은 사람이 주제입니다! 4개지 도면있었던거 같아요. 사람도 색칠을해서 스캔을 하면 화면으로 나와 춤도 추고 가끔은 단체로 같이 춤도 추고 그러더라고요!!!

 

세번째 색견은 동물이였어요~ 나비, 개구리, 악어, 새.... 근데 제가 미처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그외에도 3가지 더 액티비티를 할수있는곳이 있었는데 저희 아이들은 색칠하고 스캔하는 곳에서 85%시간을 보내서 미처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그렇게 겨우겨우 밖으로 나와서 근처에 있는 Sydney Haymarket 쇼핑센터에서 저녁까지 먹고 4층에있는 오락실에서 아이들과 좀 더 놀다 집으로 들어갔네요!

 

아이들도 좋아라 하고 연회원은 매일 공짜로 갈수있다고 하니 끝나기전에 적어도 한번은 다시 가야겠네요~~